로고

'인기가요' 드리핀, 무대 찢은 강렬 퍼포먼스...'ZERO' 컴백 무대

드리핀, '인기가요' 접수한 완벽 비주얼...'ZERO'로 화려한 컴백

김지인 | 기사입력 2022/06/20 [00:01]

'인기가요' 드리핀, 무대 찢은 강렬 퍼포먼스...'ZERO' 컴백 무대

드리핀, '인기가요' 접수한 완벽 비주얼...'ZERO'로 화려한 컴백

김지인 | 입력 : 2022/06/20 [00:01]

 

 

               '인기가요' 드리핀, 'ZERO'로 컴백...7인 7색 시크 매력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더욱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돌아왔다. 

 

드리핀은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의 타이틀곡 '제로(ZERO)'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드리핀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유니크한 의상을 입고 시크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강렬한 매력으로 완전 무장한 드리핀의 색다른 모습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7인 7색의 춤선과 손으로 반월 모양의 제로를 만드는 '제로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는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시선을 고정시켰다. 

 

'제로(ZERO)'는 '빌런'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한 곡이다. 드리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현력과 파워풀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드리핀은 '제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