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해외동포는 몰빵(?)..총선 앞 '지민비민' 인증 릴레이

-윤석열 정권은 역대 최악의 무능한 독재정권
-200석 이상의 압도적 총선 승리로 윤석열 탄핵 촉구

윤재식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3:35]

해외동포는 몰빵(?)..총선 앞 '지민비민' 인증 릴레이

-윤석열 정권은 역대 최악의 무능한 독재정권
-200석 이상의 압도적 총선 승리로 윤석열 탄핵 촉구

윤재식 기자 | 입력 : 2024/03/28 [13:35]
4월 10일 총선이 임박한 가운데, 해외 동포들이 인증샷으로 참여해 화제다.
 
본문이미지
 
미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4개국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한 해외 동포들은 '더불어 민주당' 지역구와 '더불어 민주연합' 비례대표를 지지하는 인증샷을 담은 짧은 영상을 만들었다.
 
이들은 윤석열 정권을 역대 최악의 무능한 독재정권으로 평가했으며, 윤석열에 대한 비판은 다음과 같다.
 
첫째로, 윤석열이 한반도의 전쟁 위험을 조장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둘째로, 윤석열 정부는 국가 경제를 초토화시켰고 중산층과 서민들의 삶을 곤란케 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 투기 방조, 이채양명주 (이태원참사,채상병 의혹,양평고속도로,김건희 명품백,김건희 주가조작 의혹), 이종섭 호주대사 도피 등 다양한 이슈들을 지적하며 윤석열을 맹비난 하며 그의 탄핵을 촉구했다.
 
이들은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독립투사의 결심으로 총선에 참여하여 검찰에 빼앗긴 권력을 되찾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들은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하여 이재명 대표 지도력하의 민주당에 개혁의 힘을 확실히 실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야권이 200석 이상의 압도적 총선 승리를 통해 검찰 독재정권을 심판하고 윤석열 정권을 탄핵하여 개혁과 혁명의 발판을 마련하기를 바랬다.
 
선거일 전에는 부정선거 감시를 위한 블랙박스 감시단 활동과 선거 참관인 등록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선거 이후에는 민주당의 비전과 공약을 모니터링하고 지지, 이재명 차기 대통령 당선을 위해 계속 활동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